강남 공용사무실 공동사무실 합정사무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프랑스 카톨릭 교회의 성추행 피해자들은 새로운 조사가 발표된 후 조치를 요구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1950년 이래로 이 단체의 성직자들은 약 216,000명의 어린이를 성적으로 학대했으며, 대부분은 소년이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조사 결과에 대해 "고통을 느꼈다"고 바티칸 성명에서 밝혔다.
학대당한 이들은 폭로 이후 보상을 요구하고 있다.
전 희생자 연합인 La Parole Libérée(연설의 자유)를 설립한 François Devaux는 "신뢰에 대한 배신, 사기에 대한 배신, 어린이에 대한 배신"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피해자들에 대한 배상을 촉구했다. 그는 보고서 발표 행사에서 무대에서 두 번 “이 모든 범죄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생존자인 Parler et Revivre(Speak out and Live again)의 희생자 협회 회장인 Olivier Savignac은 보고서를 "지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 대한 "실질적인 보상"을 요구했습니다.
"단순히 몇 천 유로가 아니라, 적은 금액으로 쓸어버리죠. 아니요. 개개인의 고통에 따른 실질적인 보상에 관한 것입니다."
프랑스 교회는 앞서 내년부터 희생자들을 위한 '재정 기부'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피해자 단체 단체는 조사에 비추어 "교회의 명확하고 구체적인 대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최소 2,900~3,200명의 학대자가 있었다. 가톨릭 학교 교사 등 평신도들이 저지른 학대를 감안하면 프랑스에서 학대를 받는 아동의 수는 최대 33만 명에 이를 수 있다고 밝혔고 희생자들의 배상도 촉구했다.
바티칸 성명은 교황이 희생자들에게 "깊은 슬픔"을 표명하며 "앞으로 나아갈 용기"를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성 학대와 가톨릭 교회
2021년 9월 바티칸 미사 중 프란치스코 교황
이미지 출처, 바티칸 수영장/게티 이미지
이미지 캡션 프란치스코 교황은 조사 소식을 듣고 희생자들에게 "깊은 슬픔"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의 발표는 전 세계 가톨릭 교회 관리들에 대한 수많은 학대 주장과 기소에 이어 나온 것입니다.
독립적인 조사는 2018년 프랑스 가톨릭 교회에서 의뢰했습니다. 이 조사는 법원, 경찰, 교회 기록을 샅샅이 뒤지고 피해자와 증인과 대화하는 데 2년 반 이상을 보냈습니다.
조사에 의해 평가된 대부분의 사건은 프랑스 법에 따라 기소하기에는 너무 오래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피해자 믿지 않았다'
거의 2,500페이지에 달하는 보고서에 따르면 희생자의 "대다수"는 소년이며 대부분이 10세에서 13세 사이입니다.
교회는 학대를 예방하는 데 실패했을 뿐만 아니라 신고도 하지 않았으며, 때때로 아동을 고의로 포식자와 접촉하게 만들었습니다.
조사 책임자인 장 마크 소베(Jean-Marc Sauvé)는 화요일 기자들에게 "부주의, 결핍, 침묵, 제도적 은폐가 많았다"고 말했다.
그는 2000년대 초반까지 교회가 희생자들에게 "깊고, 총체적이며, 심지어 잔인한 무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성직자 학대 희생자를 추모하는 명판이 공개된 후 프랑스 대성당에서 열린 예배
이미지 소스, 게티 이미지
이미지 캡션 지난 3월 프랑스 루콩 대성당에서 성직자에게 성학대를 당한 어린이들을 추모하는 현판이 제막된 후 예식이 거행됐다.
"피해자들은 믿을 수 없고, 듣지도 않습니다. 그들이 들을 때, 그들은 아마도 그들에게 일어난 일에 기여한 것으로 간주됩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그는 가톨릭 교회 내에서의 성적 학대가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위원회는 총 115,000명의 사제와 다른 성직자 중 3,200명의 학대 증거를 찾았지만 이것은 아마도 과소 평가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가톨릭 교회는 가족, 친구 다음으로 성폭력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환경”이라고 말했다.
더욱이 조사에 따르면 학대를 받은 남녀의 약 60%가 "정서적 또는 성생활에서 심각한 문제를 겪었다"고 밝혔다.
수사 대상이 된 사건 중 형사 기소는 고사하고 징계 조치가 취해진 사례는 극히 일부에 불과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건이 이제 법원을 통해 기소하기에는 너무 오래되었지만, 조사에서는 교회가 희생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일어난 일에 대해 책임을 질 것을 요구했습니다.
금전적 보상이 피해자들이 겪었던 트라우마를 해결하지는 못하지만 "인정 절차를 완료하는 데 있어 필수 불가결한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사제 및 기타 성직자를 양성하고 희생자를 인정하는 정책을 육성하는 등 학대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일련의 권고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