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Admin

강남 삼성동단기임대 삼성역사무실임대 서울비상주오피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강남 삼성동단기임대 삼성역사무실임대 서울비상주오피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에콰도르의 항구 도시 과야킬의 교도소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져 수감자 1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시신을 확인하는 데 며칠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어 수감자들의 친척들이 최악의 상황을 두려워하게 될 것입니다. 기자 Blanca Moncada Pesantes는 뉴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2020년 3월과 4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에도 과야킬의 많은 지역에서 죽음이 퍼졌을 때에도 그렇게 많은 친척이 도시의 영안실 밖에 모인 적이 없었습니다.


기예르모 라소 대통령이 교도소 폭동으로 인한 사망자가 처음 24명에서 116명으로 늘었다고 발표했을 때, 수십 명의 가족이 희생자들의 시신을 수거하고 있는 법의학 연구소로 달려갔습니다.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결정적으로 그들이 아직 살아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아직 답을 얻지 못했고, 과야킬의 가장 큰 감옥에서 폭발음이 다시 들리면서 불안이 커졌습니다. 마약 거래와 관련이 있다고 알려진 내부의 갱단 전쟁이 통제되지 않았다는 신호입니다.


폭력은 어떻게 전개되었습니까?

시신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영안실 밖에서 기다리는 수감자 가족들

이미지 출처,로이터

이미지 캡션 현재까지 확인된 시신은 극소수에 불과하며 수십 명의 가족이 여전히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영안실 밖에 있는 사람 중 한 명은 66세 구스타보 비베스로 그의 24세 아들은 교도소 폭동으로 사망했다.


"그는 [사망자 목록]에 없지만 그의 시신 사진을 보고 그 사진에서 그를 식별했기 때문에 그가 죽었다는 것을 압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소셜 미디어와 재소자의 친척 간에 공유된 영상과 사진에서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목요일 정오가 되자 법의학 연구소 밖은 사람들로 가득 찼다. 불안한 친척들 사이에서 사업을 찾는 장례 직원.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의 가장 암울한 시기 과야킬에서 관이 부족하여 일부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묻기 위해 판지 상자를 사용해야 했던 것과는 달리 그들은 필요할 때마다 관을 준비했습니다.


관을 전시하는 자동차가 과야킬의 영안실 밖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캡션, 영안실 밖에 세워진 장례 요원들

손수건을 들고 있는 50세의 Zenaida Moreira는 2년 전 과야킬에서 가장 위험한 감옥으로 보내진 23세의 Darwin Camino를 찾고 있었습니다. 마약 사용자인 그는 학교에서 의자를 훔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모레이라 씨는 "그는 절도 혐의로 복역 중이지만 살인범, 강간범, 마약 밀매자 사이에 갇혀 있다"고 말했다.


어머니는 감옥에서 대학살의 비디오를 본 후 최악의 경우를 두려워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본 시신 중 하나가 그의 것이었는지는 모르겠다. 목이 잘린 머리를 보았고 얼굴은 그의 것과 비슷하지만 당국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의 아들은 교도소에 밀수된 전화로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그녀가 아들에게서 마지막으로 소식을 들은 지 며칠이 지났습니다.


영안실 밖에서 소식을 기다리는 수감자들

이미지 캡션, 건물 그늘에서 태양을 피할 수 있는 불안한 친척

다윈의 30세 된 여동생인 그녀의 딸 마리아는 그녀를 안심시키려 했습니다. 여성들은 보안 요원이 수요일에 교도소를 청소했다는 소식을 들었고 그가 전화를 압수했기 때문에 연락이 두절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그들은 영안실 밖에 머물고 있습니다.


법의학 연구소는 친척들이 모이는 유일한 장소가 아닙니다. 당국은 그들에게 최신 소식과 심리적 지원을 약속한 Abel Jiménez 스포츠 경기장에 가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20세의 아들을 찾고 있는 40세의 Pedro Murillo는 둘 다 찾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2021년 9월 30일 에콰도르 과야킬의 Penitenciaria del Litoral 교도소에서 폭동이 발생한 후 시체 안치소 밖에서 사망자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수감자 가족들이 경찰관과 이야기하고 있다.

이미지 출처,로이터

이미지 캡션 관계자들은 지금까지 정보를 거의 공개하지 않았다

그는 경기장 주변을 지키고 있는 군인들에 대해 "내가 도착했을 때 그들은 단지 그의 이름이 무엇인지, 문신이 있는지 묻기만 했다"고 말했다.


"이틀 밤낮으로 잠을 못잤어요. 너무 정신이 없어서 일을 못했어요."


사망자의 대부분은 교도소의 5동과 6동에서 발생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5동에 있는 시신 중 일부가 불탔다는 보고가 있어 신원을 확인하는 작업이 더 지연될 것입니다.


부상당한 수감자도 수십 명이다. 의사는 BBC에 화요일과 수요일 사이에 최소 50명의 부상당한 수감자들이 델 구아스모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말했다.


그곳에 너무 많은 수감자들이 있기 때문에 일부 의료진은 환자들을 그곳에 가둔 집단 전쟁이 병원 병동 내에서 다시 불붙을 수 있다고 두려워합니다.


경찰이 교도소를 방별로 천천히 수색하면서 사망자가 더 늘어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수 10회댓글 0개

留言


bottom of page